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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댓글
135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6-07-27 06:03:26
134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6-03-22 16:41:07
133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6-01-01 21:33:14
132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5-06-22 22:50:56
131 원본글보기 먼저 불편드리고 있는 점에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사거리 차도 바닥을 보수한바 있으나 다시 발생되었습니다. 비가오면 그런 현상이 발생되어 이전에 말씀 올린데로(민원게시판 1413번글) 수원시의 공동주택관리보조금 지원사업 및 단지비용을 합하여 근본적 보수할 것을 대표회의에 안건 상정해 놓고 있습니다. 현재 불편사항은 다시보수 조치 하였습니다.  
작성일 : 2015-03-25 09:40:23
130 원본글보기 주차장 도색공사건은 2015. 1월 입주자대표회의에서 검토되고 있으며 2월 대표회의 안건으로도 상정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체주차장 도색공사를 하고자 함으로 금액면에서부터 공사방법 등 여러가지를 신중하게 검토하여야 할 부분들이 많아서 늦어지는 경향이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5-02-13 10:13:16
129 원본글보기 저도 많이 봤습니다만 근절이 안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방문 차량이 길게 늘어서 있는것에 대해서 의미 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하는것이 향후에라도 아! 철저하게 하고 있구나라고 인식할 수가 있습니다. 어디 가나요? 109동이요..문이 열림니다...목적도 사유도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어떻게 하겠다는건지요...어제 오늘 일이 아닌데 말입니다...교육을 하고 그래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후에도 개선이 안되면 그 분은 안됐지만 그만 두시도록 조치가 필요합니다.  
작성일 : 2014-06-29 13:01:50
128 원본글보기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확인하여 방문차량(미등록차량)에 대해서는 목적등을 확인후 통과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27 08:15:01
127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전기과장입니다
정전상황이 2번씩이나 발생되어 일상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끼쳐드린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널리 양해있으시길 바랍니다.
전기설비 정기검사는 국가적인 차원에서 3년에 1회 정기검사를 받도록
법제화 되어있습니다 (전기사업법 제65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32조)
이에따라서 저희아파트가 금번 6월에 검사기간이 도래됨에 따라서
검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검사라는것이 말그대로 모든기기가 비상상황이 발생되었을때 제대로
작동되는지 여부를 검사하는 것이기에
저희는 1전기실과 2전기실에서 전기 기기가 각각사용부적함으로 지적되어
부품교체수리및 추가검사를 동시에 실시하면서 2차정전을 하게되었습니다
또한 기기 수리를 2전기실부터 1전기실로 순차적으로 하였기에
정전이 먼저시작된 구간도있었고 나중에 잠깐 정전 되었던 구간도
있었습니다 이는 입주민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안이었습니다
짧은글로서 설명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불편을드린점에 대하여 다시한번 사과드리면서 이것으로 답변을
마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작성일 : 2014-06-25 10:28:28
126 원본글보기 105동 지하2층 주차장에 방치된 차량은 영통구청과 경찰서에 알아본결과 차량에 대한 연락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차량에 안내문을 부착하여 이동조치를 요구한 다음 이동조치를 하지 않을시에는 영통구청에서 견인조치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23 12:17:29
125 원본글보기 왜 정문 문제의 이야기에 대해서 모두가 침묵하고 있을까요?  
작성일 : 2014-06-21 13:45:52
124 원본글보기 주차대수 카운터 아직도 full 입니다 언제 고쳐지나요???  
작성일 : 2014-06-21 09:19:30
123 원본글보기 최근 힐스테이트 단지내 도로를 걷다보면 죽어 있는 큰 바퀴벌레들이 자주보입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주택가에서 날아왔다는 생각이 듭니다만 그렇게 큰 바퀴벌레들은 거의 삼십년만에 보는것 같네요. 크기도크고 날아다니는 놈들이라서 미국바퀴라고 불리는 종류같습니다. 단지내 소독을 보다 강화해서 시행을 할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며, 특히 시장에서 야채등을 사오실때 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4-06-20 20:37:49
122 원본글보기 계단 청소를 할 때 계단만 하지말고 엘리베터 앞까지 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왜나하면 우리 아파트 엘리베터 앞읕 도기다시로 되어 있고 각 가정에서 그런 곳을 청소할 수 있는 청소도구가 없어서 대부분 그 곳이 매우 더러운 것을 보게 됩니다.깨끗한 아파트 이미지는 에리베터에서 나오는 순간 사라지고 있습니다  
작성일 : 2014-06-20 17:37:54
121 원본글보기 장기주차된 오토바이는 이동 주차하라는 안내문을 부착했으며 지하1층 통로상에 주차하는 차량에 대해서는 안내문 (지하2층으로 주차) 을 부착히고 기록을 유지했다가 재차 위반시에는 스티커를 발급하는등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19 18:01:33
120 원본글보기 아파트 임원님들! 정문 개방 이야기만 나오면 아무도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안계시네요!!! 아파트 현관에 입주자 대표회의 안건 공지때마다 쳐다 봅니다.. 정문개방건에 대해서는 지금껏 한번도 안건이 안나오더군요!! 입주민 대표님! 각 동대표님들 이글 보시고 다음 입주민 대표회의대 꼭 안건 내어 처리 부탁 드립니다.. 입주민 대표를 왜 합니까? 주민들의 의견을 들어서 전달하는것 해결해주는것이 임무 아닙니까? 꼭 부탁 드립니다... 입주한지가 벌써 8년차 입니다... 10년넘께 끌고가실겁니까? 빨리 해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4-06-19 17:18:25
119 원본글보기 세대가 많이 밀집되어있는 공동주택인 관계로
바퀴벌레를 비릇한 작은 벌레들이 많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이는 주기적인 소독으로 해결할수 밖에 없는데
우리아파트는 정기소독을 3개월에1회 하고있으며
추가소독을 매주 토요일마다 하고있습니다
소독시 효과적으로 벌레들을 박멸하려면
빠짐없이 모든 세대가 동시에 실시하여야 좋다고합니다
따라서 소독날전 입주민이 협력하여 동시에받으실수 있도록
협조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관리사무소에 약간의 소독약을 비치하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받아가셔서 사용하십시요  
작성일 : 2014-06-19 10:05:12
118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냄새띠문에 많이 불쾌한 심정 이해합니다 요즘은 대다수 주민들께서 반려동물과 함께하고 있지만 반면에 공중 에디켓은 많이 결려 되어있는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131동 라인에 생활 에티켓 안내문을 부착하고 서로 서로 이웃을 배려하는 살기좋은 우리아파트 만들어 갈수있도록 홍보 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4-06-19 09:53:54
117 원본글보기 이쯤되면 회장 이하 입대위원들은 자격상실의 도를 넘어 주민들의 소리 같은 것은 무시해도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소한 변명의 소리라도 해야 하는 것이 주민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정문 해결 공약을 할 때는 오로지 대표 되는 것 때문에 한 번 해본 소리였나요?  
작성일 : 2014-06-18 09:59:43
116 원본글보기 제가,,얼마전 이사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인터넷을 막 뒤졌는데요..업체가 너무 건실해서 이사한 저로써는 정말 아는분들 모두에게 그업체를 알려 줄려구요, 이사를 계획하시는 분께 알려드릴께요 음...주소가 http://cs24.kr 이에요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분은 정말 친절하고 깔끔한 이업체를 권해 드립니다. ^^* 클릭하셔서 함 들어가 보세요 정말 후회 하시지 않을꺼에요  
작성일 : 2014-06-17 21:51:19